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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제주대학교병원은 사랑을 나누고 희망을 이야기 합니다.
Q
1. 의사회원 가입 및 리퍼시스템은 어떻게 이용합니까?
A
1) 제주대학교병원 진료협력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아이핀과 핸드폰, 이메일을 통해 실명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 2) 진료협력시스템을 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 후 가입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로그인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 제주대학교병원 진료협력센터로 의뢰해 주신 환자분에 한하여, 환자정보공개 동의 시점부터 1년간 환자진료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 (영상자료 6개월) 문의 ) 064) 724-556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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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2. 진료협력시스템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A
1) JNUH 진료협력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2) JNUH 진료협력센터 회원은 의사전용 회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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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3. 진료협력센터를 통하여 바로 검사를 예약할 수는 없나요?
A
1) 검사만 본원서 수행하고 결과를 갖고 가시는 경우 해당 검사실에서 업무를 담당합니다. 2) 이외의 내시경, 심장초음파, 혈관조영술 등은 일반 진료절차를 거쳐 검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 (접수-> 외래 진료 후 처방 -> 검사예약 -> 외래방문 결과 설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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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4. 진료협력센터를 경유하지 않은 환자의 진료결과 조회를 하고자 할때는?
A
1) 진료정보 공개에 대한 환자의 동의를 구하는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. 2) 환자의 동의서와 주민등록증(앞,뒤) 복사본을 보내 주시면 일부 결과에 한하여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동의절차 및 업무 프로세스 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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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5. 응급환자 의뢰시 응급실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?
A
급환자 전용 전화(010-2623-1339)하셔서 응급의학과 전문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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